본문 바로가기

배우 최여진 프로필

※ 본 포스팅에는 소개드리고자 하는 인물과 관련이 있는 인물 혹은 동명이인의 사진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보내셨나요? 저는 방금 홈트레이닝을 하고 왔는데 몸이 뻐근하기는 하지만 개운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최여진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배우 최여진] 최여진의 출생일은 1983년 7월 27일(37세),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최여진] 최여진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키는 175cm, 혈액형은 A형, 가족 관계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최여진] 최여진은 예일여자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나왔고, 종교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최여진] 사람고기 좋단 소린 못들었냐? 등의 극한으로 엽기적이고 악질적인 내용입니다. 즉, 인육 패드립이란 욕설의 새로운 트렌드를 창시했습니다. 욕설로 파문이 확산되자 욕설글을 지우고 다음과 같은 글을 올렸는데, 도리어 불난 데 기름을 끼얹은 꼴이 되었습니다. 결국 사과의 문구를 두 개 넣어 새로운 글을 올렸는데, 그 글 내용에 걸맞게 결과는 더욱 시궁창으로 들어갔습니다.

 

[배우 최여진] 보통 '실수' , '오해' 등의 워딩으로 점철되는 변명문들과 달리 진솔하고도 객관적인 시각으로 사과와 함께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당사자가 아닌 딸로써 할 수 있는 대처방안까지 녹여내어 사과문계의 교과서란 평까지 듣는 등 최여진을 향한 무분별한 비난들을 가라앉히는데 크게 일조하였고, 오히려 최여진에 대한 호의적 여론까지 불러일으켰습니다.

[배우 최여진] 외과의사 봉달희와 응급남녀의 의사 캐릭터와 공항 가는 길의 사무장 역할이 대표 캐릭터입니다.

 

[배우 최여진] 비춰지는 이미지에 비해 과거사가 상당히 암울한 편으로, 부모님이 이혼하고 나서 어머니 정현숙과 함께 캐나다로 이민을 갔는데 믿었던 교포에게 전 재산을 사기당해 트레일러에서 살아야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제 연예활동으로 돈도 많이 벌어서 母 정현숙의 집도 사고, 母 정현숙은 재혼하여 행복하게 산다고 방송에서 말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여진] 당신의 기분만큼이나 누군가에게 소중한 대상을 향해 짧은 글로 폭력을 남겨 용서 받기 어려운 똑같은 상처를 입힌 것이라 충분히 설명했고, 이에 대해서 너무 늦었지만 부끄럽고 죄송스러운 일이었다는 것을 인지했습니다. 이해와 관용의 무지에서 비롯된 어머니의 큰 잘못에 용서를 구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배우 최여진] 지상파의 고정패널, 케이블 TV의 진행자를 맡는 등 본업이 연기자라는걸 감안하면 꽤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였습니다. 과거 고정패널로 활동했던 "여걸6"에서는 주로 신정환과 엮이는 구도였으나 그리 오래 출연하진 못하고 4개월 만에 개인 스케쥴 문제로 하차하고 말았습니다.

[배우 최여진] 당연한 말이지만 기보배 선수가 해당 인물을 모욕죄로 고소해도 전혀 문제될 것이 없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정작 기보배 선수는 신경쓰지 않는다고 인터뷰를 했습니다. 사과문이라고 올린 글 조차도 전혀 미안한 마음 따위는 들어있지 않으며 자신의 주장을 철회하지 않을 것임을 분명히 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 배우 최여진에 대해 조금이라도 더 알게 되셨기를 바랍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과 함께 다시 인사 드리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 본 포스팅에는 소개드리고자 하는 인물과 관련이 있는 인물 혹은 동명이인의 사진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