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포스팅에는 소개드리고자 하는 인물과 관련이 있는 인물 혹은 동명이인의 사진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산책을 하고 들어와서 그런지 기분이 상쾌하네요! 오늘은 배우 정유민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정유민] 정유민의 출생일은 1991년 7월 10일 (29세),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정유민] 정유민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키는 165cm, 몸무게는 44kg, 혈액형은 AB형, 가족 관계는 '부모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정유민] 정유민은 서울예술대학 연기과 (학사)를 나왔고, 종교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정유민] 시청자, 관객들에게 '기대감을 줄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합니다. '믿고 보는 배우'라는 수식어를 얻고 싶고, '좋은 에너지를 주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합니다.
[배우 정유민] 2013년, JTBC 드라마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에서 주인공의 궁녀 역을 맡아 존재감을 보였습니다. 그 후, 뚜렷한 존재감을 보여주지 못하다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성보라의 애인과 바람을 피우는 황희수 역을 준수하게 소화해 많은 시청자들의 분노를 유발하며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배우 정유민]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취미는 등산, 여행, 골프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특기는 BB탄 사격, 현대무용, 베스트 액션 2기입니다. SNS에 책 사진이 자주 올라오는 것을 보아 독서를 자주 하는 듯합니다. 본래 긴 머리를 유지했으나, KBS2 단막극 그곳에 두고 온 라일락에 출연하게 되어 단발로 헤어 스타일을 바꿨습니다.
[배우 정유민] 2020년,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특별출연했는데, 이 두 드라마가 그 해 상당한 화제작이자 히트작이라 인지도가 많이 상승했습니다.
[배우 정유민] , KBS1 저녁일일극 꽃길만 걸어요에서 갑질을 일삼는 악녀 황수지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악역을 훌륭하게 소화해 시청자들의 분노를 유발하고, 극 후반에는 절절한 눈물 연기를 선보여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 드라마로 2019년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 후보에 올랐지만 아쉽게도 수상은 하지 못했습니다.
[배우 정유민] 배우 설정환과는 KBS1 저녁일일극 꽃길만 걸어요, KBS 드라마 스페셜 그곳에 두고 온 라일락에서 같이 호흡을 맞춘 적이 있습니다. 배우 조승우, 공유, 전도연과 함께 연기해보고 싶다고 합니다. 그들에게 팬심, 존경심을 느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배우 전지현이 영화 암살에서 보여준 것처럼 총격 액션을 해보고 싶다고 합니다.
[배우 정유민] 준수한 비주얼, 넓은 연기 스펙트럼, 안정적인 연기력 등 장점이 많으나 아쉽게도 그에 비해 인지도는 낮습니다. 주로 미니 시리즈 조연으로 출연하며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 배우 정유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으셨기를 바랍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과 함께 다시 인사 드리겠습니다. 남은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본 포스팅에는 소개드리고자 하는 인물과 관련이 있는 인물 혹은 동명이인의 사진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