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동네 공원에서 좀 뛰고 들어왔더니 몸도 가볍고 기분이 상쾌하네요! 오늘은 배우 소닌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소닌] 소닌의 출생일은 1983년 3월 10일, 일본 고치현,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소닌] 소닌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신체 스펙은 공개되어 있지 않으며, 가족 관계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소닌] 소닌의 학력 사항은 알려져 있지 않고, 종교 또한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소닌] 이 시절에는 고고 다섯쌍둥이의 일본판 주제가를 부르기도 했습니다. EE JUMP로서 활동은 소닌이 열심히 활동을 해서 음반이 오리콘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인기를 얻게되는데 고토 유우키가 소속사와 트러블을 일으켜서 쉬게 됩니다. 그래서 고토가 없는 동안 그녀가 "EE JUMP feauturing Sonim"라는 이름으로 대신 활동을 했습니다.
[배우 소닌] 2012년 12월부터 '일본 문화청 신진 예술가 해외 연수 제도의 연수원'으로 미국에서 유학을 하였습니다. 일본인도 아니고 재일교포인 그녀가 선발된 것은 거의 기적에 가까운 일일 듯 합니다. 규정상 연수기간동안 일본에는 귀국할 수 없다고 합니다. 그때 당시엔 연예활동은 없지만 트위터를 통한 근황은 꾸준히 전하고 있었고, 2014년 4월달쯤 일본으로 복귀하였습니다.
[배우 소닌] 아무래도 방송활동보다는 뮤지컬에 올인하다시피 한 상황이고 나이도 나이인지라 아이돌 시절처럼 활동하기도 애매해서인 듯 합니다. 하지만 현재 새로운 싱글을 내기 이전까지 라이브 이벤트를 연 1~2회 정도 진행 했었고 당시 자작곡도 공개할 정도로 음악은 계속 놓지 않았었습니다.
[배우 소닌] 발성도 비음이 섞여서 조금 갑갑한 느낌이 남아있고 음역대도 폭발적으로 넓지는 못합니다. 한국이었다면 대중적으로 높은 평가는 받지 못했을 확률이 높다. 때문에 중저음역대로 진행되는 발라드나 락발라드에서 진가가 발휘됩니다. 이런 사람을 아티스트가 아니라 아이돌로 팔았으니…역시 층쿠를 까야 합니다.
[배우 소닌] 한국에 대한 애국심이 상당히 깊습니다. 당연 다른 출연자들은 왜 우는지 모르고 '왜 또 우는거야?'라고 합니다. 최홍만의 일본 경기때 관객석에서 울음을 터트려 '최홍만의 여자친구가 아니냐?'는 스캔들이 터진 적도 있습니다. 가수로서 성량이나 음역대로 승부하는 타입은 아닙니다.
[배우 소닌] 더불어 특기랄 수 있는 것은 바로 언어능력인데, 일본어는 물론이거니와 영어, 그리고 한국어까지 무려 3개 국어에 능통합니다. 현재는 탤런트로써 뮤지컬배우, 버라이어티쇼 진행자등 광범위하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에는 드라마 천국의 나무에 출연한적이 있으며 데뷔싱글 카레라이스의 여자를 리메이크한 후애란 노래를 디지털 싱글로 발매한적이 있습니다.
[배우 소닌] 미스 사이공, 헨리8세, 렌트 등 굵직굵직한 대작에서 여주인공으로 출연하였습니다. 2013년도 쯤 나사와의 계약도 끝나고 같이 일하고 있던 스탭이 세운 새로운 소속사 'no.9'에 둥지를 틀게 되었습니다. 사실 소닌의 목소리 톤은 유키노 사츠키를 연상시키는 메조소프라노의 카랑카랑한 허스키 보이스인데 가수로서의 창법은 뽕끼가 작렬하는 가늘고 흐느끼는 톤이 주류를 이룹니다.
이 포스팅이 배우 소닌에 대해 조금이라도 더 알게 되시는 데 도움이 되어 드렸기를 바랍니다. 곧 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