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박희본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방금 홈트레이닝을 하고 왔는데 몸이 뻐근하기는 하지만 개운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박희본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박희본] 박희본의 본명은 박재영이고, 출생일은 1983년 5월 11일 (37세),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박희본] 박희본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키는 162cm, 혈액형은 O형, 가족 관계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박희본] 박희본은 양천여자고등학교 (졸업),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 학사)를 나왔고, 종교는 천주교(세례명: 마리스텔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박희본] 윤성호 감독의 미니 드라마 썸남썸녀의 스페셜 영상에서 동성과의 키스신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2015년 12월 15일 네이버TV 웹드라마 대세는 백합에 제갈부치 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여기서는 무려 두 명의 여자와의 키스신이 있습니다. 두산 베어스의 팬으로 알려져 있으며, 2016년 9월 29일 잠실 넥센전을 앞두고 시구를 했습니다.

[배우 박희본] 박희본의 음색은 그룹 멤버 중 가장 어리게 들려서 호불호가 많이 갈렸습니다. 그러나 재미있는 성격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습니다. 그룹이 해체된 뒤, 연기자로 전향하여 몇개의 작품에 출연했지만, 2007년 이후 몇 년 동안 슬럼프를 겪었습니다. 오디션에서 여러 차례 떨어지고 고깃집 아르바이트를 하는 등 어렵게 살았다고 하며, 명동성당에서 주일학교 교사로 장애를 지닌 사람들을 가르쳤다고 합니다.

[배우 박희본] 밀크를 통해 데뷔하기 전, 박희본은 1999년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Day by Day' 뮤직비디오에 장님 소녀로 출연했습니다. 밀크에서 제일 어려 보이지만 나이가 가장 많았고, 그 때문에 그룹의 리더였습니다. 또한 배유미와 같이 랩퍼들 중 한 사람이었는데, 노래에서 랩 가사 몇 군데를 작사했습니다.

[배우 박희본] 그 와중에 유일하게 연락한 연습생 시절 동료이자 친한 동생이 소녀시대의 태연이라고 하며, 그 때문에 트위터에서도 여러 번 언급합니다. 그러던 중 2010년에 윤성호 감독의 제의로 웹드라마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에 출연하게 되면서 독립영화와 상업영화, 드라마를 종횡무진하는 연기 활동을 재개하게 됩니다.

[배우 박희본] 그 날 두산은 패했습니다. 허이재, 지연과 함께 김태희 닮은 꼴로 꼽히는 연예인 중 한 명입니다. 출출한 여자 시즌2를 연출한 윤세영 감독과 2016년 6월 6일 명동성당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같은 밀크 출신인 서현진과는 지금도 매우 친한 사이로, 서현진이 당시 또 오해영 촬영으로 한창 바쁜 시기였는데도 박희본의 결혼식에 참석했습니다.

[배우 박희본] 닥치고 패밀리에서 추녀라는 설정 때문에 10kg를 증량하고 안경과 뽀글머리 등으로 못나 보이게 분장했지만 여전히 예쁘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2012년 10월에 닥치고 패밀리 촬영 중 심지호의 발에 맞아 입술 부상을 당했습니다. 입술부상에도 불구하고 빨간 립스틱을 바른 채 남은 분량을 모두 소화했습니다.

[배우 박희본] 2001년 SM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한 걸그룹 밀크의 멤버로 데뷔했습니다. 밀크 활동 당시에는 본명인 박재영으로 활동했습니다. 밀크는 큰 주목을 받지 못하고 1집만을 발표한 후 해체되었고, 해체 이후에는 박희본이라는 예명으로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0년 디지털 싱글곡 '스물둘'을 내놓아 솔로가수로 데뷔했습니다.

이 포스팅이 배우 박희본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으시는 데 도움이 되어드렸기를 바랍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과 함께 다시 인사 드리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