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방금 홈트레이닝을 하고 왔는데 몸이 뻐근하기는 하지만 개운하네요! 오늘은 배우 리아(연예인)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리아(연예인)] 리아(연예인)의 본명은 리아 톰슨(Leah Thompson)이고, 출생일은 1994년 5월 29일 (26세), 미국 플로리다 주 코코아비치,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미국입니다.
[배우 리아(연예인)] 리아(연예인)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키는 178cm, 몸무게는 54kg, 가족 관계는 '부모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리아(연예인)] 리아(연예인)는 서울미국인고등학교를 나왔고, 종교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리아(연예인)] 쉽게 말해 큰 비중은 없었습니다. 영어 발음이 좋으니 외국인 기믹으로 활용되기도 했습니다. 2016년에서 2018년까지 스테파니의 후임으로 아리랑 라디오에서 방송 중인 Sound K의 DJ를 맡았으며, 2018년 2월에 애슐리에게 넘겼습니다.
[배우 리아(연예인)] 바스코, 쿨케이 등이 포함된 DJ 그룹 '제라지다'와 함께 작업한 곡이 있으며, 보컬을 맡았습니다. 영상 속의 여자가 바로 리아입니다. 2015년 11월호 MAXIM KOREA 화보를 찍었습니다.
[배우 리아(연예인)]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입니다.
[배우 리아(연예인)] 본명인 Leah Thompson으로 구글 검색을 하면, 영화 백 투 더 퓨처 시리즈에 나왔던 1961년생 미국 여배우 Lea Thompson만 가득 나옵니다. Leah Thompson Korea라고 쳐야 그제서야 좀 나옵니다. 2006년 2월 인터뷰에서는 초대 원어민 MC인 제니퍼의 하차 후 스타골든벨 측에서 대학생 출연자를 원했으나, 코너의 콘셉트에 잘 맞다고 판단하여 출연했다고 합니다.
[배우 리아(연예인)] 중, 고등학교 모두 한국에 있는 외국인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오랜 공백기 끝에 20대로 들어선 2013년에 연예가 중계 리포터로 복귀하며 연예계 활동을 재개했습니다. 2010년대 중반엔 SNL 코리아에도 출연, 낫 놓고 기억도 없어진다는 보통 앵커 역할과 미인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배우 리아(연예인)] 미국 플로리다 주 코코아 비치에서 태어나 올랜도에서 성장했습니다. 아빠는 주한 미군이었는데, 7살 때까지 부모 밑에서 자라다 혼자 한국으로 들어와 외할머니랑 살면서 한국어를 배웠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때 다시 미국으로 건너갔다가 다시 중학교를 대한민국에서 다니면서 당시 2005년 스타골든벨에서 영어 선생님으로 출연하여 대중에게 알려졌고, 그 후 2006년 에바 포피엘에게 자리를 넘겼습니다.
이 포스팅이 배우 리아(연예인)에 대해 조금이라도 더 알게 되시는 데 도움이 되어 드렸기를 바랍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