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남상미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동네 공원에서 좀 뛰고 들어왔더니 몸도 가볍고 기분이 상쾌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남상미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배우 남상미] 남상미의 출생일은 1984년 5월 3일 (36세),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남상미] 남상미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키는 164cm, 몸무게는 51kg, 혈액형은 A형, 가족 관계는 '어머니, 오빠'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상미의 배우자는 임재현(2015년 - 현재)이며, 슬하에 자녀 딸(2015년 11월 12일생)가 있습니다.

[배우 남상미] 남상미는 석관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중퇴를 나왔고, 종교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남상미] 데뷔하게 된 계기였던 롯데리아 알바 시절, 남상미 덕분에 대박 났을 거란 예상과 달리 오히려 매상이 떨어졌답니다. 이유는 남자들이 세트 하나만 시켜놓고 콜라 리필해가며 주야장천 앉아 있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덕분에 애꿎은 남상미만 잘렸습니다. 예능을 무서워 한다고 합니다.

[배우 남상미] 영화 '불신지옥' 홍보 차 김정은의 초콜릿과 해피투게더에 출연했을 땐 너무 무섭고 떨려서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방송엔 웃는 얼굴만 나갔습니다. 2017년 2월부터 집밥 백선생에 고정 출연이 확정 되었습니다. 예상대로 예능에 잘 적응하지 못하는 모습을 좀 보이고 있으나, 그래도 결혼 전보다는 많이 나아진 것 같습니다.

[배우 남상미] 2010년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에서 상대역이었던 배우 이상윤과 연인이 되었으나, 2013년 1월 결별하였습니다. 거유, 글래머로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오히려 당사자는 큰 가슴이 어릴적 부터 컴플렉스였다고 합니다. 2013년 7월 12일 방송된 tvN 꽃보다 할배 2화에서, 이순재가 이서진에게 남상미가 성품이 좋더라며 신부감으로 추천하는 장면이 있습니다.

[배우 남상미] MBC 드라마 '러브레터'에서 김영애의 아역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하고 단막극이나 드라마, 뮤직비디오, 영화에 꾸준히 출연하면서 배우로써 입지를 다져 나갑니다.

[배우 남상미] 거기에 자신의 이미지에 안주하지 않고 다양한 캐릭터를 시도하고 있으며, 출연한 작품이 적어도 평타 이상은 치는 등 작품 선구안이 좋은 점도 한몫 합니다.

[배우 남상미] 제자 넷 가운데 하나이니 분량도 많고, 꾸밈 없고 순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임신 기간에만 26kg이 쪘을 만큼 식탐이 많다고 합니다. 이 프로그램만 잘 넘기면 의외로 말 많고 친화력 있는 아줌마 캐릭터로 진화할 가능성도 보입니다. 무엇보다도 발음과 발성 등 대사 전달력이 뛰어난 배우여서, 뛰어나다고는 볼 수 없는 캐릭터 표현력이나 화면 장악력 등을 상쇄할 수 있는 주연급 배우입니다.

[배우 남상미] 이서진은 한지민도 착하다고 언급했고, 이순재옹은 납득한듯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이 대화 내용으로 인해 한동안 여자 연예인 중 참한 신부감 1순위로 남상미와 한지민이 꼽히기도 했습니다. 순하고 착하게 생긴 거라면 국내에서 둘째 가라면 서러울 선한 인상이라, 비슷한 순한 인상의 한지민 박하선등과 함께 맡은 역 중에 악역이 거의 없습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 배우 남상미에 대한 정보를 많이 얻으셨기를 바랍니다. 조만간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